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연예인 나오는 꿈

by 행복한 시절 만들기 2020. 10. 30.
반응형

연예인 나오는 꿈



어제 연예인 나오는 꿈을 꾸었는데요.

평소에 정말 좋아하던 연예인이라 꿈에서도 쑥스럽고 가슴이 콩닥거려서 혼났네요.

요즘 꿈을 꾸는 일이 많은데요.

좋은 꿈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헷깔리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좋은 꿈이어서 앞으로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연예인과 즐거운 데이트를 즐겼다면



일이나 가정에 어려움이 있었다면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날 만날 것을 암시합니다.

귀인으로 인해 그동안 막혔던 일이 풀어지고 일과 가정, 사업에 큰 성공을 가져올 것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과 함께 사진 찍는 꿈을 꾸셨다면



사진을 찍었다는 것은 귀인을 만나 명성을 얻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사람을 만날 때는 겸손하고 친절하게 대하면서 귀인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사람들과의 관계에 신경쓰시면 좋습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을 꾸셨다면



꿈과 다르게 길몽은 아닐 수 있겠습니다.

배우자나 연인과 헤어지거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인간관계 속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데요. 

관계 속에서 말과 행동에 신중하고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연예인이 나에게 선물을 주는 꿈을 꾸셨다면



기분 좋은 횡재수가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재물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네요.


꿈에서 연예인과 식사를 함께 했다면 



꿈을 꾼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올 것을 암시합니다.

나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고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이럴 때 일수록 더 열심히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예인이 죽었다면



자신의 주변에 변화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결과는 아니고 현재의 모습과 달라지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런 변화 속에서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을 묵묵히 따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과 인연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만들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내가 연예인이 되었다면



주변에 뽐내고 싶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데요.

취업이나 사업에 성공하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꿈으로 자신감이 표출 된 꿈으로 해석됩니다.


연예인에게 보석과 같은 선물을 받았다면



이건 엄청난 길몽으로 가정에 경제적인 안정과 풍요가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횡재가 따르니 금전적인 이득과 관련된 꿈입니다.


연예인이 용으로 변해서 하늘로 올라갔다면 



고민하던 것이 해결되고 억압하던 것들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만사가 다 잘 풀릴 징조이니 앞으로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인기가 많은 연예인을 만나서 기분이 좋았다면



뭔가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자신의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귀인과의 만남을 암시합니다.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귀인이니 누구를 만나든 마음을 열고 진실하게 대해주세요.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꿈을 꾼다면



오랫동안 풀리지 않았거나 고민하고 있던 일들이 깨끗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하는 일들이 잘되고 유명세와 부가 따를 것이니 해야 할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겠습니다.


연예인과 성관계를 하는 꿈을 꾼다면 



그동안 노력했던 일이 성과를 보이고 드디어 빛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합격이나 성공 등의 성과로 어려운 시기를 벗어날 꿈입니다.


지금까지 연예인 나오는 꿈을 알아봤는데요.

사실 꿈은 꿈받이가 중요합니다.

'꿈보다 해몽'이라는 얘기 들어보셨죠?


내가 처음 꿈 얘기를 했을 때 상대방이 바로 꿈받이가 되는데요.

꿈받이가 그 꿈을 좋게 해몽해준다면 서로에게 좋은 영향이 가고 나쁘게 해몽해준다면 서로에게 나쁜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그래서 꿈얘기는 하지 말라고 하는 것도 있는데요.

혹시 누군가 어려운 지인이 자신에게 꿈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면 꼭 좋게 해석해주세요.

꿈이 상대에게는 희망일 수 있고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되기도 하니까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 꿈해몽  (7) 2020.11.04
돼지 꿈해몽 풀이  (6) 2020.11.04
똥 꿈해몽 풀이  (0) 2020.10.08
용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0) 2020.10.02
뱀 꿈해몽 풀이 알아보겠습니다.  (0) 2020.09.29

댓글